곰처럼 생긴 개

털 인형처럼 생긴 개들을 보면 너무 사랑스러워서 꼭 안아주고 싶은 생각이 드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이제부터 새끼 곰처럼 생겨서 꼭 안고 싶은 강아지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곰처럼 생긴 개

마지막 업데이트: 19 3월, 2020

가끔 완전히 다른 두 종류의 동물이 쌍둥이처럼 닮은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연은 자주 인간을 놀라킨다. 이 글에서는 곰처럼 생긴 사랑스러운 견종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곰처럼 생긴 개

다 자란 이후에도 곰과 똑같은 모습인 개들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개들은 어릴 때 특히 더 곰과 닮은 모습이다. 이들은 매우 사랑스럽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 준다!

차우차우

차우차우는 다 자란 이후에도 곰과 똑같은 모습이다. 이들은 이제껏 목격된 견종 중 가장 특별하고 독특한 종류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다. 다 자란 차우차우도 아름답지만 새끼일 때는 마치 작은 곰같은 사랑스러운 모습에 꼭 껴안고 싶은 충동을 멈추기 힘들 것이다.

곰처럼 생긴 뉴펀들랜드

곰과 묘하게 닮은 것이 단순히 뉴펀들랜드가 검은 털을 가지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하지만 분명히 이 검은 털 덕분에 좀 더 곰처럼 보이는 것은 사실이다. 이 견종은 새끼 곰과 착각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 이유는 이들의 털색, 긴 털, 얼굴과 몸의 형태 때문이다. 이들은 너무나 귀엽게 생겼다!

곰처럼 생긴 개

저먼 셰퍼드, 아키타, 코기를 혼합한 믹스견

서로 다른 3 견종의 유전자를 혼합해서 만든 믹스견으로 새끼 강아지의 모습은 이미 전 세계에 널리 알려져 있다. 이 종류를 더욱 많이 번식하고 해당 견종에 이름을 붙이기 위한 노력을 진행 중에 있다. 이들은 진정으로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개이다!

곰처럼 생긴 푸들

갈색 새끼 푸들의 영상이나 사진을 소셜 네트워크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이들을 테디 베어 옆에 두면 다른 점을 찾는 것이 꽤 어려울 때가 많다. 아주 사랑스럽고 심지어 털도 테디 베어와 비슷하다. 그 뿐 아니라 이들의 검은 눈은 마치 곰 인형의 눈처럼 반짝반짝한 것을 붙여 놓은 것처럼 생겼다.

포메라니안

포메라니안은 완전히 다 자라면 작은 여우처럼 생겼다. 하지만 털색이 흰색이든 갈색이든, 새끼 포메라니안은 곰처럼 생겼다. 보는 순간 안아주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힐 것이다!

골든두들

골든두들은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 골든 리트리버와 푸들의 혼합이다. 새끼 강아지일 때는 더 귀여운 테디 베어처럼 생겼다 (움직이지 않는 상태라면 구분하기가 더 쉽지 않을 것이다!). 옅은 갈색, 곱슬 털, 완벽한 원형의 검은 눈은 정말로 인형이라는 착각이 들게 한다. 또한, 둥근 얼굴과 뾰족한 귀로 인해 이들은 작은 곰처럼 보인다. 너무 사랑스러워 반려견으로 입양하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것이다.

곰처럼 생긴 사모예드

세상에서 사모예드 새끼 강아지만큼 북극 곰과 닮은 동물은 없다! 견종에 따라 다르지만 곰처럼 생긴 모습은 다 자란 이후에도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 사모예드가 아름답고 독특한 동물이라는 사실을 부인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티베탄 마스티프

티벳에 얼마나 많은 곰이 살고 있는지는 알려져 있지 않다. 하지만 이 개가 곰과 매우 유사하게 생겼다는 사실만은 확실하다. 강아지인지 곰인지 확실하게 구분하려면 다시 한번 제대로 봐야 할 정도이다. 털색과 생김새가 너무 닮았기 때문이다.

더 읽어보기: 푸른 눈을 가진 견종

곰처럼 생긴 개

코카시언 셰퍼드 독

이들은 어쩌면 현존하는 가장 몸집이 큰 새끼 강아지 중 하나일 것이다. 얼굴과 몸이 전혀 개처럼 생기지 않고 “곰”과 묘하게 닮은 모습을 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사자와 닮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 견종을 처음 보는 사람은 다가가서 쓰다듬을지 아니면 살기 위해 도망쳐야 할지 망설이게 될 수도 있다!

케이스혼트와 아메리칸 에스키모 믹스견

믹스견을 처음으로 번식시킨 사람들이 이 모습을 염두에 두고 번식을 시킨 것인지 아니면 번식시키고 보니 이런 모습이 된 것인지는 알 수 없다. 하여튼 이 믹스견은 매우 놀랄 정도로 곰과 닮았다. 반려견으로 입양하고 싶지 않은가? 집에서 곰을 키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곰처럼 생긴 새끼 아키타

포메라니안과 마찬가지로 새끼 아키타 역시 곰과 놀라울 정도로 닮았다. 자라면서 늑대와 좀 더 비슷한 모습을 띄기 시작한다. 

특별한 모습을 한 개들에 대해서 알고 보니 어떠한가? 자연은 절대 인간을 지루하게 만들지 않는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