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개 품종을 만나보자

색다른 개 품종은 특히 흥미로운 외모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는다. 오늘은 굉장히 색다른 개 품종에 대해 알아보자.
색다른 개 품종을 만나보자

마지막 업데이트: 16 5월, 2020

자연은 때때로 굉장한 모습으로 우리를 놀라게 한다. 오늘은 색다른 개 품종을 소개하고자 한다. 소개하는 개 중에 몇 마리는 우리를 웃게 만들 것이고, 또 어떤 사람들은 정말 개인지 의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색다른 개 품종

차이니스 크레스티드

스핑크스 고양이에 대한 글을 기억하는가? 어떤 사람들은 차이니스 크레스티드가 개처럼 생긴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이 개는 몸의 대부분에 털이 없지만 꼬리, 다리 아랫부분과 귀에 털이 있다.

또한, 차이니스 크레스티드는 머리에 정말 특징적인 털을 가지고 있다. 이 품종은 크루엘라 드빌에 이런 개를 기르고 있었기 때문에 영화 <101마리의 달마시안 개>를 떠올리게 할지도 모른다. 그 이름은 이 품종이 원래 18세기 중국에서 유래되었다는 믿음에서 비롯되었다.

페루비안 개

이 품종은 이전 품종과 중요한 유사성을 가지고 있다 페루비안 개 역시 털이 없다! 그의 이름에 관해서, 사람들은 스페인 정복자들이 16세기 동안 잉카 귀족들 사이에서 이 개 중 하나를 발견했다고 믿는다.

페루비안 개

페루인들은 이 개들을 신처럼 대했고 항상 의식행위의 일부분이었다. 사실, 페루비안 개는 페루의 국가 유산으로 인정받고 있다.

연구원들은 페루비안 개의 털 부족이 유전적 기형 때문이라고 믿는다. 이 때문에 보호층이 있는 개보다 쉽게 병에 걸리는 경향이 있다.

베들링턴 테리어

모든 테리어가 작은 양처럼 생겼다고 생각한다면, 이 동물을 보면 믿지 않을 것이다. 베들링턴 테리어는 머리 위, 귀, 다리 끝에 털이 많다.

가장 색다른 개 품종 베들링턴 테리어

두개골은 양과 같은 모양을 하고 있으며, 등뼈가 구부러져 있어 온몸이 이상하게 보인다. 이 품종은 오래되지 않았다. 영국 베들링턴에서 처음 길러진 것으로 추정되며, 댄디 딘몬트 테리어와 휘핏의 교배종이다. 그는 쥐 사냥을 한다!

풀리

물론, 우리는 이 개를 가장 색다른 개 품종 목록에 포함해야 했다. 개인지 걸레인지 분간하기가 꽤 어렵기 때문이다! 헝가리의 공식 개로, 레게머리처럼 보이는 엄청난 양의 검은 털에서 항상 분홍색 혀를 내밀고 있다.

풀리

9세기 아르파드 왕자의 부족이 헝가리 대초원에 정착했을 때 최초의 풀리 개가 목격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이론을 확인하지 못했고 일부는 이 이론들이 실제로 몽골에 의해 수입되었다고 믿는다. 그렇다면 진실은 무엇일까? 진실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이 개가 매우 특별하다는 사실만은 분명하다.

티베탄 마스티프

이 개는 정확히 개인지 곰인지 구별하기 어렵다. 티베탄 마스티프의 엄청난 털은 정말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매력적인 특징이다. 게다가 뚱뚱하고 둥글고 육중한 몸매를 가진 고귀한 얼굴을 하고 있어 매우 재미있는 동물이 된다.

티베탄 마스티프

어떤 사람들은 티베탄 마스티프의 머리 모양이 정글의 왕과 비슷하므로 이 품종을 사자개라고 부른다. 그는 티베트 불독으로도 알려져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 비싼 개다. 모양과 외모에 따라, 이 개 중 한 마리에 대해 최고 200만 유로를 기꺼이 내는 사람들도 있었다.

원래 이 개들은 썰매와 마차를 끌었다. 또한, 보호견과 목축견으로도 사용되었고 매우 다재다능하다.

오늘 소개받은 색다른 개 품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혹시 좋아하는 품종이 있는가?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