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반점이 있는 개 8마리

2020년 6월 29일
모든 개가 독특하고 하나밖에 없는 존재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이 세상에 서로 똑같이 생긴 개는 없으므로, 모든 개가 독특하고 하나밖에 없는 존재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반점으로 특히 두드러지는 개가 있다. 이 글에서는 독특한 반점이 있는 개를 중점적으로 알아보려고 한다.

독특한 반점이 있는 개 8마리

반려동물이 사람들의 마음속에 흔적을 남긴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털에 난 반점으로 더 특별하게 보이는 개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개를 살펴보자. 그 모습을 쉽게 잊을 수 없을 것이다.

1. 얼굴을 찌푸린 듯한 반점이 있는 개

독특한 반점이 있는 개 8마리
이미지 출처: static.paraloscuriosos.com

인간은 개와 동일한 표정을 짓지 않는다. 개는 놀라움, 분노, 기쁨을 표현할 수 있는 눈썹이 없으니 말이다. 그 대신 개는 감정을 보여주는 다른 방법을 갖고 있다. 개의 이마에는 땀이 나지 않으므로, 눈을 보호하기 위한 장벽의 역할을 하는 눈썹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이처럼 작고 아름다운 친구는 양쪽 눈 위에 두꺼운 눈썹을 갖고 태어났다. 얼굴 털이 하얀색이므로, 그 대비가 더 확연히 두드러져 보인다. 이 개가 행복할 때 짓는 표정을 보면 얼마나 즐거울까? 그리고 코 바로 아래를 보면 마치 검은 수염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모자와 지팡이만 있으면 영락없는 찰리 채플린이다.

2. 개 과학자

이 개는 실험실에서 현미경을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는 재미있는 뒷이야기를 갖고 있을 것이다. 과연 이 개는 어떤 치료법과 질병을 찾고 있는 걸까? 어느 날 갑자기 그의 동료 과학자가 장난을 치고 싶어 현미경의 접안렌즈에 페인트를 칠해 놓았다. 그리고 마침내 이 개는 미생물을 관찰하기 위해 페인트가 칠해진 현미경을 보고 나서 눈 주변에 검은색 동그라미가 생기고 말았다!

3. 하트 반점이 있는 개

반려동물이 사랑받는 존재라는 것은 100% 사실이다. 하지만 그 누구도 이렇게나 직접적인 방법으로 그 마음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상상하지는 않는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아름다운 치와와는 가슴 중앙에 하트 모양의 반점이 있다. 그리고 가장 신기한 점은 이 치와와가 낳은 자식도 같은 곳에 같은 반점을 갖고 태어났다는 것이다! 두 아이는 사랑받는 개 이상의 존재가 될 것이다.

4. 두 얼굴의 개

마블 코믹스의 ‘투 페이스’라는 캐릭터를 알고 있는가? 이 캐릭터는 배트맨 스토리에 등장하는 인물이다. 어쩌면 이 개는 자신의 영웅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었던 것일지도 모른다. 이 개의 얼굴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완벽하게 반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게 다가 아니라, 그의 몸도 등은 검은색 그리고 배는 하얀색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 개를 ‘음양‘이라는 또 하나의 별명으로 부를 수도 있다.

5. 개새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이 개를 천사로 볼 수도 있다.  어떤 사람에게는 새가 개의 얼굴에 앉은 것처럼 보이고, 또 어떤 사람에게는 수호천사가 이 개를 지키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개의 하얀 얼굴에 있는 색다른 검은 반점을 높이 평가한다는 것을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너무 아름답지 않은가?

6. 장화 신은 강아지

독특한 반점이 있는 개 8마리
이미지 출처: cdn1.lanubedalgodon.com

장화 신은 고양이를 말하려던 것이 아니다. 검정 물감이 담긴 통에 발을 담근 것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강아지를 소개하려던 것이다. 아니면 너무 추워서 양말을 신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이 개는 최신 유행을 빠삭하게 꿰고 있다!

7. 가면을 쓴 개

동물의 얼굴에 생긴 반점은 매우 이상하게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이번에는 갈색 얼굴에 검은색 가면을 쓴 듯한 사랑스러운 노견을 소개하려고 한다. 어쩌면 조로의 팬인 걸까? 아니면 베네치아의 가면 축제에 가고 싶었던 걸까?

8. 배트맨 개

이 개는 자라서 앞서 언급한 투 페이스 개를 비롯한 수많은 악당과 맞서 싸우게 될 것이다. 이미 배트맨의 복장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 개가 배트 자동차를 몰 수 있도록, 운전 면허증을 줘야 하는 건 아닐까?

이미지 출처: 3.bp.blodspot.com, static.paraloscuriosos.com, adn1.lanubedealgod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