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에 개장한 최초의 개 수영장

마드리드에 개장한 최초의 개 수영장

마지막 업데이트: 12 6월, 2018

여름에 우리는 수영장에 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반려동물을 두고 가야 하는 것이 우리를 슬프게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반려동물이 더운 것을 알고 있고 동물들도 더위를 식히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그 문제는 해결되었다. 적어도 마드리드는 최초의 개 수영장이 있는 도시이다.

반려견이 달리고, 놀고, 다른 개들과 함께 있을 수 있는 개를 위한 해변을 갖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소개한 적이 있다. 물론 마드리드에서는 이것이 어렵다. 왜냐하면, 이 아름다운 스페인 도시에는 해변이 없기 때문이다. 대안은 개 수영장을 여는 것이었다. 마드리드에 개장한 최초의 개 수영장에 대해 알아보자.

최초의 개 수영장

마드리드에 개장한 최초의 개 수영장

이 수영장은 마드리드에 있는 브루네테의 한 농장에 있다. 그 농장은 9000제곱미터다. 그곳의 고객들은 ‘반려견’으로, 매우 특별하다. 따라서 수영장의 깊이는 80 ~ 90cm를 넘지 않는다.

그곳은 자연경관을 모방해 지어졌다. 해변처럼 생겼고 심지어 해안선을 만드는 노력도 했다. 나이 든 개들이나 물을 무서워하는 개들이 물에 접근할 수 있으며, 물에 빠지지 않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수영장은 9월 30일까지 개장하며, 수영장 측은 9월 30일 이후에는 물 없이 다른 활동을 제공할 계획이다. 일정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이 계획은 반려동물과 주말을 보내기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반려견과 함께 가면 약 10유로가 든다. 만약 주위를 둘러보거나 걷고 싶다면 3유로가 든다.

개 수영장의 규칙

모든 수영장처럼, 이곳에도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개 수영장에서 수영할 수 없다. 개 전용이다. 하지만,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재활 시설에 있는 털 많은 친구는 주인과 물의 가장자리까지 동반 할 수 있다. 하지만 주인은 물에 들어갈 수 없다.

공격적인 개들은 항상 감시를 받아야 하고, 필요하다면 입마개를 씌워야 한다. 또 열 나는 개는 입수가 금지되어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곳은 우리와 반려견들이 함께 놀고 반려동물들이 스스로 즐기도록 하는 좋은 대안 장소이다. 하지만 모든 도시가 이러한 수영장을 제공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주말과 휴일 동안 당신의 반려견을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는 것과 관련하여 골치 아플 수 있다.

우리 도시에 개 수영장이 없으면 어떡하지?

만약 여름에 반려견과 함께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면, 이러한 조언들을 적어 두고 반려동물과 자연을 즐겨보자.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마드리드에 개장한 최초의 개 수영장
  • 해변: 어쩌면 당신의 도시에는 개 수영장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개 해변이 있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곳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 이곳들은 공공 해변에서 개들이 뛰고 다른 개들과 어울릴 수 있는 별도의 장소이다. 반려동물을 데리고 가서 그곳을 즐겨보라.
  • 산: 만약 당신이 산을 좋아한다면, 반려견을 데리고 가보라! 날씨는 시원할 것이고, 둘 다 모두 뜨거운 여름 더위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 강: 강은 더위를 피하고 반려견이 운동할 수 있게 해 주는 좋은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강은 동물들을 포함해 누구에게나 열려 있다. 반려견은 당신과 함께 강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좋아할 것이고 물속에서 노는 것을 즐길 것이다.
  • 개 공원: 만약 다른 선택권이 없다면, 마을이나 도시에 반려동물이 다른 개들과 함께 달릴 수 있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개 공원이 있을 수도 있다.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반려견에게 오락이 필요하고, 운동을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반려견과 함께 즐겁게 지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