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빠른 개들

2019년 4월 1일
그레이하운드가 가장 빠른 개라고 알려진 것은 사실이지만 (아마도 개 경주에서 흔히 볼 수 있기 때문), 긴 다리를 가진 매우 빠른 다른 종들도 있다.

사람들은 그레이하운드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개라고 항상 믿어왔다. 비록 이 말이 사실일지라도, 이 목록에 오를 만한 다른 견종들도 많이 있다. 어떤 견종들인지 궁금하지 않은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개들

비즐라

비즐라(맨 처음 사진)는 헝가리가 원산지인 중간 크기의 강인한 견종이다. 이 견종은 시속 37마일까지 달릴 수 있고 사냥에 사용되었다. 비즐라는 2차 세계대전 동안 거의 멸종되었다. 하지만, 그중 몇 마리가 살아남았기 때문에 이 품종은 여전히 존재한다.

비록 이 견종이 사냥에 주로 사용되지만, 훨씬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로써 기르고 있다. 왜냐하면 비즐라는 다정하며 주인에게 달라붙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랫 테리어

이 견종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 중 하나이다. 시속 37마일이 넘는 속도로 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비록 랫 테리어의 원산지는 미국임에도 불구하고, 영국 사람들은 그들을 토끼와 다람쥐를 사냥하는 데 사용하였고, 북아메리카인들도 이 관습을 따르게 되었다.

랫 테리어

랫 테리어는 적응력이 뛰어나고 다정하기 때문에 반려동물로서 완벽하며, 어떤 환경에서도 행복하게 지낸다.

보르조이

보르조이는 시각 하운드종에 속하며 러시아 출신이다. 이들은 조용하고 다정한 성격과 또한 매우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르조이는 기록적인 시간으로 달릴 수 있고 또한 장거리를 일정한 속도로 달릴 수 있다.

보르조이는 매우 가늘고 긴 다리를 가지고 있다.

보르조이

보더 콜리

비록 이 견종은 항상 귀엽다고 여겨졌지만,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보더콜리는 수십 년 동안 목축 견으로 사용되었다. 왜냐하면 잃어버린 양과 가축을 되찾기 위해 몇 초 안에 매우 빠른 속도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보더 콜리

보더 콜리의 최대 속도는 31마일에 달한다!

살루키

살루키는 시각 하운드 종으로 분류되며 매우 빠른 속도로 알려져 있다. 살루키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것으로 알려진 개 중 하나이며 사냥에 사용되었다. 또한 시속 37마일이 넘는 속도로 달릴 수 있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 중 하나이다.

살루키

그레이트데인

만약 긴 다리가 빠른 속도를 나타낸다면, 그레이트데인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 목록에 이름을 올려야만 한다. 시속 43마일이 넘는 속도에 도달할 수 있다!

그레이트 데인

게다가, 그레이트데인은 반려동물로서 완벽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들을 기르기 위해서는 많은 공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매일 충분한 양의 운동도 해야 한다.

아프간하운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품종은 아프가니스탄에서 왔다. 아프간하운드는 아름다운 외형이 눈에 띄는 또 다른 시각 하운드이다. 비록 이 견종은 사냥에 사용되었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아프간하운드를 반려동물로 기른다.

아프간 하운드

시각 하운드 종은 늘 빠른 속도로 달리는 것으로 알려져 왔지만, 이들 중 일부는 튼튼하고 다리가 길기 때문에 확실히 달리기에 있어 두드러진다. 아프간하운드는 분명히 이 목록에 속해 있다.

휘펫

휘펫은 시각 하운드 종이다. 즉, 날씬하고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다. 최고  속도는 시속 40마일에 달하며 영국에서 작은 사슴을 사냥하는 데 사용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휘펫

비록 더 빠른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다른 개들이 있지만, 휘펫은 빠른 가속도로 유명하다. 휘펫은 4초 안에 0에서 40마일까지 달할 수 있다. 믿을 수 없는 속도이다!

지금까지 세상에서 가장 빠른 개들로 훌륭한 반려동물이 되기도 하는 견종들의 목록을 살펴보았다. 마음에 드는 견종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