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이제부터 소개하는 장소들은 매우 멋진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는 심지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동반 투어를 제공하는 곳도 있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마지막 업데이트: 12 2월, 2019

휴가 계획을 잡을 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언제나 고민하는 부분이 하나 있다. 반려견과 함께 가도 될까?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아무 걱정 없이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들이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함께 걷는 긴 산책

캘리포니아의 1번 고속도로를 따라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 것은 ‘Route 66’ 다음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코스이다. 이 길을 따라가면 해안의 가장 다채로운 장소들을 반려견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다면, 포트 펀스턴 국립 공원에서 하이킹이나 캠핑을 할 수도 있다. 공원에서 하루를 보내고 나면, 반려견은 매우 기분 좋게 지쳐서 잠들 것이다. 

또한, 바다와 산에 관심이 있다면 빅서로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이 멋진 해안 지역에 가면, 산타루치아 산이 바다 속에서 솟아난 것 같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시애틀과 산후안 섬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 방법 중 하나는 도시로 향하는 길에 시골 지역들을 찾아,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미국의 태평양 북서 지역에 있는 시골 마을들을 추천한다. 특히 시애틀의 외곽 지역이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산후안 섬은 시애틀에서 약 90km 가량 떨어진 곳에 있다. 이 섬은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고, 페리를 타고 섬에 들어갈 수 있다. 이 섬의 이름은 1791년 이 섬을 발견한 스페인 탐험가인 프란시스코 디 엘리자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중 특히 올카 섬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공원과 하이킹 길이 잘 만들어져 있다.

몬타나 산맥을 즐겨보자

많은 사람들이 몬타나를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로 생각한다. 록키 산을 비롯한 산맥에서 이어지는 수많은 오솔길은 매우 멋진 산책길이 되어줄 것이다. 그리고 이 길을 따라가면 미국 서부의 호수와 숲을 즐길 수 있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 중 하나는 국립 들소 목장의 언덕과 목초지를 지나는 2시간 여정의 하이킹이다. 이 공원은 미줄라 시에서 50km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다. 플랫헤드 국립 숲에 있는 호수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타며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여행지 중 하나 이다.

시카고와 오대호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중 하나는 미국의 오대호를 돌아보는 것이다. 시카고 지역에서 시작해서, 미시건 호수의 동쪽으로 자동차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인디애나 주와 미시간 주 경계에 다다르면, 라운드 반이라는 이름의 와인 양조장 겸 증류주 공장에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 와인 양조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북쪽으로 올라가서 글렌 아버 도시 근처에 있는 주립 공원도 빼놓지 말 것을 추천한다. 이 공원은 슬리핑 베어 둔스에서 보이는 미시간 호수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장소이다. 

뉴잉글랜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들

이곳으로의 여행은 여름이 끝날 무렵 또는 가을이 시작할 무렵에 특히 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나뭇잎의 색깔이 변하고, 전반적인 풍경이 매우 따뜻하고, 붉은 톤으로 변한다. 가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뉴잉글랜드는 절대로 빼놓아서는 안 되는 장소이다.

'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이 지역을 여행할 때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메인 주의 포트랜드이다. 반려견과 함께 페리를 타고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섬들로 들어갈 수 있다. 포트랜드에서 북서쪽에 있는 화이트 마운틴 포레스트로 향한다. 이곳에서 캠핑과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다음으로 들러야 할 곳은 버몬트이다. 여기서 유명한 도그 마운틴에 방문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오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이곳에는 특별히 개를 위해 만들어진 농장, 아트 갤러리, 교회 등이 있다.

이 글은 어떤가요?
반려견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하는 방법
My Animals그것을 읽으십시오 My Animals
반려견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하는 방법

차에 타는 것은 일부 개에게는 재미있는 경험이고 좋아하지만, 다른 개들에게는 공포의 대상이기도 하다. 반려견과 함께 자동차 여행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가? 이 글에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자동차 여행을 쉽고 즐겁게 만들어 줄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