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프렌들리' 여행: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 5곳

이제부터 소개하는 장소들은 매우 멋진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 그중에는 심지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이드 동반 투어를 제공하는 곳도 있다.

마지막 업데이트: 12 2월, 2019

휴가 계획을 잡을 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언제나 고민하는 부분이 하나 있다. 반려견과 함께 가도 될까? 반려견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아무 걱정 없이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지들이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캘리포니아 해안을 따라 함께 걷는 긴 산책

캘리포니아의 1번 고속도로를 따라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 것은 ‘Route 66’ 다음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코스이다. 이 길을 따라가면 해안의 가장 다채로운 장소들을 반려견과 함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한다면, 포트 펀스턴 국립 공원에서 하이킹이나 캠핑을 할 수도 있다. 공원에서 하루를 보내고 나면, 반려견은 매우 기분 좋게 지쳐서 잠들 것이다.

또한, 바다와 산에 관심이 있다면 빅서로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이 멋진 해안 지역에 가면, 산타루치아 산이 바다 속에서 솟아난 것 같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시애틀과 산후안 섬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여행 방법 중 하나는 도시로 향하는 길에 시골 지역들을 찾아,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미국의 태평양 북서 지역에 있는 시골 마을들을 추천한다. 특히 시애틀의 외곽 지역이다.

산후안 섬은 시애틀에서 약 90km 가량 떨어진 곳에 있다. 이 섬은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고, 페리를 타고 섬에 들어갈 수 있다. 이 섬의 이름은 1791년 이 섬을 발견한 스페인 탐험가인 프란시스코 디 엘리자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중 특히 올카 섬은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공원과 하이킹 길이 잘 만들어져 있다.

몬타나 산맥을 즐겨보자

많은 사람들이 몬타나를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장소로 생각한다. 록키 산을 비롯한 산맥에서 이어지는 수많은 오솔길은 매우 멋진 산책길이 되어줄 것이다. 그리고 이 길을 따라가면 미국 서부의 호수와 숲을 즐길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 중 하나는 국립 들소 목장의 언덕과 목초지를 지나는 2시간 여정의 하이킹이다. 이 공원은 미줄라 시에서 50km 떨어진 곳에 자리하고 있다. 플랫헤드 국립 숲에 있는 호수를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카누를 타며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훌륭한 여행지 중 하나 이다.

시카고와 오대호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중 하나는 미국의 오대호를 돌아보는 것이다. 시카고 지역에서 시작해서, 미시건 호수의 동쪽으로 자동차 여행을 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인디애나 주와 미시간 주 경계에 다다르면, 라운드 반이라는 이름의 와인 양조장 겸 증류주 공장에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이 와인 양조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투어를 제공하고 있다.

북쪽으로 올라가서 글렌 아버 도시 근처에 있는 주립 공원도 빼놓지 말 것을 추천한다. 이 공원은 슬리핑 베어 둔스에서 보이는 미시간 호수의 멋진 광경을 볼 수 있는 장소이다.

뉴잉글랜드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장소들

이곳으로의 여행은 여름이 끝날 무렵 또는 가을이 시작할 무렵에 특히 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나뭇잎의 색깔이 변하고, 전반적인 풍경이 매우 따뜻하고, 붉은 톤으로 변한다. 가을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뉴잉글랜드는 절대로 빼놓아서는 안 되는 장소이다.

이 지역을 여행할 때 가장 먼저 들러야 할 곳은 메인 주의 포트랜드이다. 반려견과 함께 페리를 타고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섬들로 들어갈 수 있다. 포트랜드에서 북서쪽에 있는 화이트 마운틴 포레스트로 향한다. 이곳에서 캠핑과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다음으로 들러야 할 곳은 버몬트이다. 여기서 유명한 도그 마운틴에 방문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오는 관광객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이곳에는 특별히 개를 위해 만들어진 농장, 아트 갤러리, 교회 등이 있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