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기는 방법

2019년 4월 8일
해변에 가는 것뿐만 아니라, 시골이나 공원에 갈 수도 있고,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을 방문할 수도 있으며, 개 대회에 나갈 수도 있다.

날이 더울 때는 누구나 산책을 하러 가거나, 운동하거나, 수영 혹은 단지 신선한 공기를 마시기 위해 밖에 나가고 싶어 한다. 반려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이 글에서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 배워볼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기는 방법

누가 반려동물에게 휴일이 필요하지 않다고 했는가? 날씨가 좋을 때는 개들도 밖으로 나가야 한다! 여름철 사람들은 반려견을 데리고 더 길게 산책을 하거나, 공원에 더 오래 머물거나, 심지어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한다.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기는 몇 가지 활동에 방법들에 대해 배워보려면 계속해서 읽어보자.

1. 해변으로 가기

점점 더 반려동물에게 친화적인 해변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고, 해변은 여러분이 반려견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훌륭한 장소이다.

하지만 반려견에 목줄을 매는 등과 같이 정해진 규정을 따르는 것을 잊지 말자.

또한 반려견이 놀거나 휴식에 보내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에 주목하여, 한낮에 데리고 나가는 것을 피하고, 열사병에 걸리지 않도록 충분한 양의 물을 주어야 한다.

잠시도 눈을 떼지 말고, 집에 돌아가면 감염을 막기 위해 귀에 들어간 모래를 모두 씻어내도록 한다.

해변을 달리는 개

2. 테라스가 있는 식당 찾기

또 다른 훌륭한 선택은 도시로 반려견을 데리고 가서 개를 허용하는 곳에 가는 것이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반려견이 매우 침착하고 얌전해야만 한다.

모든 사람, 개, 비둘기, 나비를 향해 짖는 그런 종류의 개여서는 안 된다. 주위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지 말아야 한다.

테라스 있는 술집이나 카페는 반려견과 함께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가 될 것이다. 몇몇 상점들은 반려동물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제공하기도 하며 대다수의 상점이 적어도 물그릇은 제공할 것이다.

3. 교외로 하이킹 가기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서, 꼭 해변에 가야 할 필요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교외나 산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반려견도 함께 갈 수 있다! 반려견과 함께 운동하기 위해서도 완벽한 선택이다.

하이킹은 좋은 선택이다. 야외에서 즐겁게 지낼 수 있을 것이며 여러분과 반려견 사이의 유대를 개선할 수 있을 것이다.

반려견을 목줄이 달린 끈에 묶고, 잘 모르는 곳에 가지 않으며, 한낮 시간을 피하고, 물을 마시기 위해 휴식을 취하는 등 어떠한 안전 조치도 잊지 말아야 한다.

4. 공원에서 산책하기

만약 도시에서 머물고자 한다면, 공원에 늘 산책하러 갈 수 있다. 공원에서는 집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자연 공간을 즐길 수 있다. 일부 공원들은 심지어 반려동물을 위해 지정된 구역을 보유하고 있다.

반려견과 공원 산책

반려견을 공원에 데리고 가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 일찍, 또는 저녁 늦은 시간 등 온도가 더 낮은 시간대이다. 공, 프리스비 또는 막대기를 이용해 물어오기 놀이를 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을 훈련하고 그들이 다른 사람이나 동물들과 어울리게 하기에도 아주 좋다.

5. 개 대회 참가

캐니크로스는 반려견과 함께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인데, 특히 보더 콜리, 래브라도 리트리버, 에어데일 테리어, 잭 러셀 테리어, 또는 비즐라 중 하나를 기르고 있다면 더욱더 그렇다.

아마추어지만 가장 전문적으로 할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있는 활동은 바이크조링이다. 이 활동은 반려견이 앞에서 끄는 자전거를 타는 것이다. 반려견의 나이가 적어도 한 살 반 이상이어야 하고 건강 상태가 좋아야만 한다.

반려견과 함께 정말 멋진 여름을 보내는 것은 적당한 장소와 활동을 선택하는 데 달려있다. 반려견이 운동이나 낯선 사람 곁에 있기 혹은 평소보다 더 긴 산책을 할 때 어떻게 반응하는지 잘 살펴보자. 그렇게 하면, 반려견과 여러분 모두 함께 운동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