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 있는 반려견 전용 수영장 2곳

2019년 10월 14일
반려견들은 이곳 수영장에 가면 뜨거운 여름 날씨에 쾌적하게 수영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더위를 피해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들이 있다. 지금부터 소개할 반려견 전용 수영장 2곳은 사랑하는 반려견과 멋진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다. 

여름을 시원하게

개들은 더위를 잘 견디지 못하므로 여름은 특히 힘든 계절이 될 수 있다. 다행히 사람들은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안전하고 재미있게 이 무더운 계절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반려동물을 환영하는 곳들이 스페인 곳곳에 생겨나고 있고 반려견을 키우는 보호자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반려견과 함께 갈 수 있는 수영장은 어떤 분위기일까?

고양이와 달리 개는 물을 좋아한다. 이미 개의 입장이 허용된 해변과 수영장들이 여러 곳 있다. 또한, 개와 함께 갈 수 있는 산 속의 캠핑장들도 많이 있다. 더 이상 반려견을 좁은 우리에 가두지 않고 다른 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개의 숙박을 허용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들은 현재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카나리아 제도의 해변, 코스트 브라바 해안, 스페인 레반트 등은 휴일에 반려견과 함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매우 좋은 장소들이다.

스페인에 있는 반려견 전용 수영장 2곳

수영장은 개들이 매우 좋아하는 곳이다. 개는 이른 아침 또는 늦은 오후에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이들은 게임, 운동, 그늘에서 쉬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다.

더 읽어보기: 강아지를 수영장에 데려가는 것은 좋은 생각일까?

스페인에 있는 빼루노 캠퍼스

빼루노 캠퍼스는 마드리드의 부루네테에 위치해 있다. 해변에 있는 매우 큰 수영장은 수영, 놀이를 하고 싶은 개는 물론, 열을 식히고 싶은 개들에게 매우 멋진 장소가 된다. 

스페인에 있는 반려견 전용 수영장 2곳

공놀이, 사회성 활동, 90 cm 깊이까지 잠수하는 훈련 등을 할 수 있다. 반려견이 친구들을 만나 시간을 보내는 동안 보호자들은 크로스핏, 스트레칭 등을 할 수 있다.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좋은 음악이 흐르고 맛있는 음식이 있으며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반려동물 재활 훈련

빼루노 캠퍼스는 형성 이상 및 가벼운 부상을 입은 반려견이 재활 훈련을 하는 장소이기도 하다. 근육과 관절을 강화하고 심장과 폐 기능을 강화를 비롯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치료는 근육과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체중 감소 및 움직임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빼루노 캠퍼스에 가려면 일단 홈페이지(www.compusperruno.com)를 통해 예약을 해야 한다. 기억해야 할 것은 공격적인 개들은 입장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한, 보호자와 함께 있다면 개들은 자유롭게 목줄과 입마개가 없는 상태로 다닐 수 있다. 

이 공원은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2시에 문을 열어 저녁 7시면 문을 닫는다. 입장하려면 반려견이 마이크로 칩 등록이 되어 있고 체내, 외 기생충 예방을 비롯한 필수 예방 접종을 다 마쳐야 한다. 

반려견이 발정기 중이라면 이곳에는 입장할 수 없다. 보호자가 직접 자신의 반려견 배설물을 치워야 하므로 뒷처리를 위한 봉투를 가지고 가야 한다. 입장료로 보호자와 반려견 한 쌍에 17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스페인에 있는 물놀이 장소, 칸 자네

개 역시 파도타기를 즐길 수 있다. 이것은 칸 자네 수영장이 제공하는 다양한 활동 중 하나이다. 바로셀로나의 발도리오프 도로에 위치해 있는 수영장이다. 이 곳은 스페인에서 최초의 워터 점프 챔피언 대회가 펼쳐진 곳이다.

더 읽어보기: 수영장에서 반려동물과 놀아주기

스페인에3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에 문을 열어 오후 5:30에 문을 닫는다. 반려견과 그 보호자 한 쌍의 입장 요금은 17달러이다. 

그랜 라고 그리고 미니 라고

그랜 라고(위대한 호수)는 개의 몸 크기에 관계없이 누구나 입장이 가능한 커다란 수영장이다. 여기서 개들은 수중 터보거닝, 카누, 심지어 챔피언 대회에 사용되는 점프 램프를 즐길 수 있다.

작은 개들은 미니 라고(작은 호수)에서 터보거닝과 놀이들을 즐길 수 있다. 모래에서 몸을 비비고 싶다면 그것 또한 가능하다. 이 장소는 강 모래와 물놀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산에 위치해 있다.

반려동물들은 자유롭게 프리스비를 즐길 수도 있다. 아름다운 풀밭을 뛰어다니고 그늘에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반려동물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보호자는 식당이나 반려견 물품 판매점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예약

홈페이지(perrodalagua.com)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고 반려견과 보호자 한 쌍의 입장 요금 17달러를 미리 지불해야 한다. 그러면 이메일로 바코드를 받게 된다. 입장할 때 그것을 보여주면 된다.

스페인에 있는 이 수영장들은 반려견과 함께 여름을 즐길 수 있는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이다. 반려견과 그 보호자 모두 운동, 놀이, 모험, 즐거움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