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놀라운 인지 능력
고양이의 “영적인” 능력과 자신의 집을 얼마나 보호하는지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있었다. 이 글에서는 고양이가 주변 환경에서 무엇을 인지하고 있는지, 우리를 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지에 관한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실제로 고양이는 인간이 느끼지 못하는 것을 인지한다.
고양이의 놀라운 인지 능력
많은 전문가는 반려동물들이 집 안팎에서 사람과 장치에서 방출되는 에너지를 감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 고양이들이 TV, 전자레인지 또는 컴퓨터 위에서 자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이상하게 여길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고양이가 이러한 기술적 장치의 보이지 않는 파동을 포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고양이들은 심지어 휴대전화, 노트북 또는 태블릿에 머리를 문지를 것이다. 이것이 자신의 냄새를 남기거나 관심을 끄는 그의 방법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고양이가 인터넷에 연결된 이러한 장치들의 부정적인 파동을 흡수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이기도 하다.
또한, 고양이의 생리를 고려하면 고양이들이 에너지를 인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을 것이다. 우선 고양이는 레이더처럼 작동하는 수염들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고양이의 눈은 어둠 속에서 아무런 문제 없이 볼 수 있다.
이는 고양이는 우리가 보거나 들을 수 없는 것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는 이유를 설명해준다.
만약 반려묘가 방안의 특정 장소를 응시하거나 혹은 뚜렷한 이유 없이 갑자기 놀란 것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고양이가 주변에서 어떤 종류의 방해되는 에너지를 감지했기 때문일 것이다.
고양이의 고통 인지
고양이는 부정적인 진동이 있거나 에너지가 자유롭게 흐르지 않는 곳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반려묘가 왜 사람의 몸 바로 옆에 누워 잠을 자는지 궁금해 했을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만약 보호자가 월경전증후군을 겪고 있다면, 고양이는 보호자의 배 옆에 누워있을 수도 있고 등 또는 목 옆에 누울 수도 있다. 보호자가 많이 걸었다면 고양이는 보호자가 발 옆에 누워있을지도 모른다.
고양이의 에너지 인지
고양이가 다른 어떤 반려동물보다 훨씬 더 예민한 동물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방문객이 와서 고양이가 등을 구부리기 시작하거나, 많이 으르렁거리거나, 심지어 도망가기 시작한다면, 이 사람은 노래에서 말하는 것처럼 ‘좋은 진동’이 없을 수 있다.
그렇다고 이 사람이 나쁘거나 위험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고양이가 그 사람을 둘러싼 나쁜 기운을 감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양이의 ‘작업’ 중 하나는 부정적인 에너지를 흡수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하지만, 만약 나쁜 기운이 너무 많다면, 고양이는 아프지 않도록 그 사람을 피할 것이다.
또한 때때로 집에 도착했을 때 고양이가 평소보다 더 다정하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도 있다. 다리에 등을 비벼대거나 애교를 보일 것이다.
반려묘의 성격과 많은 관련이 있거나, 보호자가 오랫동안 떠나 있는 동안 고양이가 보호자를 정말 그리워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고양이는 보호자가 거리에서 가져온 부정적인 에너지를 ‘청소’하고 있다는 이론도 있다.
고양이 쓰다듬기
마지막으로, 우리가 고양이를 몇 분 동안 쓰다듬고 나면 왜 기분이 좋아지는지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고양이를 쓰다듬으면 스트레스를 덜 받고 활력을 느낄 수 있다. 고양이를 쓰다듬는 것이 고양이와의 관계를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직장에서, 미팅에서, 또는 운전을 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는 동안 얻은 어떤 나쁜 진동도 놓아주도록 도와준다.
고양이가 인간보다 더 예민한 것은 분명하다. 그래서 고양이는 우리가 할 수 없는 진동과 에너지를 흡수할 수 있다. 집에 놀라운 영적 수호자가 있다!
인용된 모든 출처는 우리 팀에 의해 집요하게 검토되어 질의의 질, 신뢰성, 시대에 맞음 및 타당성을 보장하기 위해 처리되었습니다. 이 문서의 참고 문헌은 신뢰성이 있으며 학문적 또는 과학적으로 정확합니다."
- Hast, M. H. (1989). The larynx of roaring and non-roaring cats. Journal of Anatomy. https://doi.org/http://www.ncbi.nlm.nih.gov/pmc/articles/PMC1256521/
- Sherrington, C. S. (1917). Reflexes elicitable in the cat from pinna vibrissae and jaws. The Journal of physiology, 51(6), 404-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