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

개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카시트 커버가 있다
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
Francisco María García

작성 및 확인 변호사 Francisco María García.

마지막 업데이트: 21 12월, 2022

여행은 이미 놀라운 경험이고,  가장 친한 친구와 여행하면 여행은 훨씬 더 특별해진다. 하지만, 여행길에 오르기 전에, 반려견의 편안함과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에 관해 살펴보자.

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 5가지

개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카시트 커버가 있다. 단순하고 값싼 것에서부터 매우 높은 품질의 방수 및 쿠션 커버까지 다양하다. 이 글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해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하도록 품질과 가격 면에서 가장 좋은 제품들을 요약할 것이다.

개를 위한 최고의 카시트 커버 5가지

콤파니온 방수 커버

콤파니온(Kompanion) 브랜드의 시트커버는 편안함을 우선시하는 개와 보호자에게 이상적이다. 넓고 쿠션감이 있고 방수가 되는 커버로, 반려동물에게 차 안의 아늑한 장소를 제공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두 마리 이상의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모필롯 초 내성 커버

이 모필롯(Morpilot) 제품은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고, 시중에서 가장 좋은 자동차 시트커버 중 하나이다. 제품은 옥스퍼드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옆면이 패딩 처리되어 있고 미끄럼 방지망이 있다.

접어서 보관하기 쉬울 뿐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다. 그것은 반려견의 삶의 질에 대한 훌륭한 투자다.

MATCC의 맞춤형 커버

MATCC 카시트 커버는 여행 시 스타일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보호자들에게 이상적이다. 이 브랜드는 커버가 ‘강아지’ 디자인으로, 항상 ‘특별함’을 갖게 될 것이다.

이 제품들은 모델과 크기가 모두 다르지만, 품질은 같다. 또한, 이 커버에는 지퍼가 달려서 반려견이 사람과 좌석을 공유할 수 있다.

GHB 경제 커버

GHB는 적당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를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실제로 이 브랜드는 시중에 판매되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 중 하나이다.

이 제품은 미끄럼 방지 거즈가 있는 옥스퍼드 원단으로 만든 매우 편안한 커버다. 밑단에는 미끄럼 방지 롤러도 달려 소매가 주름지지 않는다. 높은 내구성과 설치가 쉬운 것으로 유명하다.

트렁크용 자동차 커버

이 커버는 개와 함께 안전하게 여행하면서 더 넓은 지역을 보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다. 특별히 차 트렁크에 있는 부분을 덮도록 설계되었다.

개와 함께 여행하기 위한 법적 규정

이 모델은 견고한 솔기와 PVC 마감으로 방수 옥스퍼드 원단으로 만들어졌다. 반려동물들과 하이킹이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매우 편안하고 실용적인 선택이다.

스페인에서 개와 함께 여행하기 위한 법적 규정

스페인에서는 보호자의 책임에 대한 규제와 자동차로 반려견을 데리고 여행할 때 최적의 조건 등이 교통법규의 일환이다. 논리적으로, 규정은 차량 내 동물을 운송하는 것에만 국한되지 않지만,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 있다.

“차량의 운전자는 자신의 움직임의 자유, 필요한 시야와 운전 시 영구적인 주의력을 유지하여 자신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하며, 차량에 탑승한 사람들의 자유를 보장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운전자와 승객 사이에 간섭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확한 위치를 유지하고 운반되는 물체나 동물을 적절히 배치하는 등 나머지 승객을 통제할 수 있도록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

차 안의 동물이 운전자의 시야와 움직임을 방해해선 안 된다는 말이다. 즉, 개를 하네스 또는 적절한 케이지에 넣어 운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규정에 따라 개를 위한 카시트 커버는 요구되지 않는다. 하지만 반려동물들의 편안함과 안전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좌석을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개와 자동차로 여행할 때 필요한 문서

가장 친한 친구와 함께 길을 떠나기 전에 문서를 가져와야 한다. 필요한 기본 문서는 다음과 같다.

  • 최신 예방접종 표시 및 구충이 기록된 건강 카드
  • 식별 칩
  • 주소 증명
  • 개가 잠재적으로 위험하다고 간주하는 경우 관련 문서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