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반려동물은 새로운 유행

2019년 3월 12일
유전자가 조작된 반려동물은 어느 정도 자라면 더 이상 몸집이 커지지 않는다.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미니 개, 돼지, 심지어 소를 반려동물로 들이고 있다.

미니 반려동물은 아마도 당분간 계속해서 이어질 유행으로 보인다. 미니 개에서 미니 소까지, 동물의 종류에 대한 한계 또한 없어 보인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로 미니 동물을 원하게 된 이유이다. 다른 반려동물과 마찬가지로, 이런 작은 동물들 또한 매우 많은 사랑과 애정을 필요로 한다.

사랑스러운 미니 반려동물

미니 반려동물은 오래 이어져 온 유행이다. 여기에는 매우 다양한 동물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개와 소는 물론, 심지어 미니 돼지도 인기 반려동물이다.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미니 반려동물을 키우고 가족의 일원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하지만 미니 반려동물을 키우기 전에, 그들에게 꼭 필요한 관리 사항에 대해서 확실히 알아두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미니 반려동물은 유전자가 조작된 것이고, 그래서 이들은 평생 동안 몸이 자라지 않고 작은 몸 크기를 유지할 수 있다. 다 자라도 이들은 여전히 새끼처럼 보인다.

미니 반려동물이 이토록 유행이 된 가장 큰 이유는 이들이 가진 귀여움 때문이다. 사람들은 집에서 키우는 반려동물의 몸집이 큰 것보다는 작은 것을 선호하고, 그 이유는 작은 동물이 좀 더 돌보기 쉽기 때문이다. 

미니 반려동물의 다양한 종류

미니 개

당연히 개는 가장 인기있는 반려동물 중 하나이다. 하지만 미니 반려견은 심지어 훨씬 더 사랑스러워진다. 원래 몸집이 작은 견종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작은 몸을 유지하게 만들기 위해 유전자를 조작한 경우도 많이 있다. 매우 작은 종류는 가방이나 자전거 바구니에도 들어갈 정도로 작은 경우도 있다. 그리고 작은 몸으로 인해, 주인이 가는 곳은 어디건 함께 갈 수 있다.

미니 반려견은 사랑스럽지만, 다른 일반 개에 비해 좀 더 약하고 더 많은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하다.

집에서 움직일 때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너무 작아서 보지 못하고 밟거나 발로 차게 되는 경우, 반려동물의 생명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들의 뼈는 일반 개에 비해서 매우 약하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따라서 이들은 매우 쉽게 다친다.

하지만 미니 반려견은 대부분 중형견에 비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것이 바로 이들이 더 많이 짖는 이유이다. 사실, 일반적으로 미니 반려견은 처음 보는 사람에게 일반 개에 비해서 덜 사교적이다.

미니 반려동물을 키우고 싶다면 대형견처럼 훈련을 시키는 것이 좋다. 이 말은 필요하다면 즉시 행동을 고쳐줘야 한다는 의미이다. 미니 반려견에는 티컵 말티즈, 토이 푸들, 미니어처 핀셔 등이 있다.

미니 소

미니 소 역시 매우 인기있는 반려동물이 되었다. 이들은 보통 크기의 소들이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목적으로 유전자 조작을 한 것이다.

미니 반려동물은 새로운 유행

이 소들은 매우 사랑스럽고, 그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미니 반려동물로 미니 소를 선택하고 있다. 적당한 크기로 인해 도시의 집 안에서도 키우는 것이 적절하다. 또한, 이들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지고 애정이 넘치는 동물이다.

이들은 미니 반려동물 유행의 일부지만, 충분한 공간과 필요한 조건이 갖추어지지 않았다면 미니 소를 키우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최종 결정을 하기 전에 동물 병원에 방문해, 소를 키우는 데 필요한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먼저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는 것이 좋다.

미니 돼지

미니 돼지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반려동물이 되었다.

미니 반려동물은 새로운 유행

이 미니 반려동물은 집에서 키우기에 이상적이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털이 없다는 것이 꽤 큰 장점이다. 털이 빠지거나 호흡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는 의미이다.

미니 돼지는 매우 유순한 동물이고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을 즐기고 애정이 넘치며 게임을 좋아한다. 이들은 주로 채소를 먹고 매우 적은 공간만 있어도 키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들은 땀샘이 없어서 나쁜 냄새가 나지 않는다.

미니 돼지를 반려동물로 삼는 유행은 상당히 오랫동안 이어지고 있다. 이 사랑스러운 동물은 매우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주고 매우 애정이 넘친다.

하지만 어떤 미니 동물이든, 최종 결정 전에 모든 필요 정보를 확실하게 알아두기 위해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반려동물을 입양할 때는 일반적인 조건이나 필수 사항에 대해서 미리 알아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