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이 짧은 개 품종 7가지

털이 짧은 개 품종 7가지

마지막 업데이트: 12 7월, 2018

매일 개털을 청소하는 것은 피곤하고 참기 힘든 일인데, 특히 아파트에 살고 있고 시간이 많지 않다면 더욱 그렇다. 물론 이런 이유 때문에 반려견을 키우지 못할 것은 아니다. 이 글에서는 털이 짧은 개 품종 7가지를 알아보자.

털이 짧은 개 품종

알레르기가 있거나, 매일 청소하고 끊임없이 빗질하는 것을 더 이상은 할 수 없다고 느끼는가? 어떤 개 품종들은 털이 짧을 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털갈이도 하지 않는다. 어떤 품종들인지 한번 알아보자.

1. 닥스훈트

닥스훈트 털이 짧은 개 품종 7가지

모든 사람들이 긴 몸과 짧은 다리를 가진 이 친근한 개를 알고 있다. 이것은 종종 반려견으로 선택되고, 터널에 숨어 있는 (토끼와 같은) 동물들을 사냥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물론, 그들의 작은 크기는 바닥 공간이 거의 없는 작은 집에 이상적이다. 그들은 또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이상적인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2. 요크셔 테리어

비록 이 개들은 길고 아주 좋은 털을 가지고 있고 빗질과 정기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만, 털갈이를 많이 하지는 않는다. 이 작은 개는 개성이 강하고 어디서나 좋아할 만한 사교적인 품종이다.

요크셔 테리어는 또한 영역이 매우 넓고 항상 경계심이 강하다. 그들은 과하게 큰소리로 짖을 수도 있지만, 좋은 소식은 당신이 이 반려견을 데려오기로 한다면 모든 순간을 진공청소기로 보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3. 시추

이 개 품종은 원래 중국산이고 이름은 “사자 개”를 의미한다. 이들은 요크셔 테리어와 비슷한데, 왜냐하면 이 아름다운 털 때문에 처음에 당신은 항상 털을 깨끗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개는 털갈이를 거의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 개가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털을 빗겨주어야 한다. 그들의 털은 부드럽고 이중으로 층이 난다.

이 개의 성격은 표현력이 풍부하고 애정이 넘치며 좋은 동반자이다. 이것은 나이 든 사람들이나 작은 집에 사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4. 푸들

스페인어로 “캐니쉬”로 알려진 푸들은 매우 독특한 곱슬머리를 가지고 있다. 우선, 우리는 이 품종의 외관과 몸집 때문에 털이 많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매우” 깨끗하다”. 이 품종은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이 개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일주일에 몇 번씩 털을 빗고 풀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자. 일부 주인들은 한 달에 한 번씩 반려견의 털을 자르는 것을 선택한다.

푸들은 작은 공간에서 살 수 있으며 아이들과 잘 어울린다. 그들은 애정과 사랑이 많으며 동시에 경비견 역할을 한다. 그들은 또한 경보 또는 위험을 감지할 때 경고하고 짖을 준비가 되어 있다.

5. 보스턴 테리어

이 품종은 몸에 아주 작은 “느슨한 털”을 가진 또 다른 아름다운 작은 개다. 이 품종은 북미에서 왔다. 이들은 행복한 품종이고, 훈련하기 쉽고, 장난스러운 개다. 보스턴 테리어는 작은 주둥이 때문에 불독과 비슷한 몸을 가지고 있다. 귀가 항상 들려있다.

그 털은 짧고, 외부적인 보살핌의 측면에서 보면 낮은 유지 관리의 반려견으로 여겨진다. 이 품종의 특징 중 하나는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고 털이 거의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것은 이상적인 반려견처럼 보인다!

6. 미니어쳐 슈나우져

털이 짧은 개 품종 7가지 미니어쳐 슈나우져

이 개는 집 주변과 들판에서 설치류들을 쫓아내는 데 사용된다. 이들은 매우 다정하고 경비견이다. 그러므로 완벽한 반려견이다. 이 품종은 “거칠고” 아주 짧은 털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특히 털이 더 많은 발과 턱 주변을 잘 빗고 깨끗이 닦고 정기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7.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이 작은 개는 매우 귀엽고 스코틀랜드가 원산지이다. 그들은 표현력이 있는 얼굴을 가졌으며 흰색이고, 무게는 10kg을 넘지 않는다. 이 반려견은 작은 공간에 사는 사람들이나 반려견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디든 데려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다. 이상한 소리를 들으면 지나치게 짖기도 한다.

털갈이를 많이 하지는 않지만, 건강을 유지하고 죽은 털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자주 빗질을 하고 자르는 것이 필요하다.

털이 짧은 또 다른 개 품종으로는 말티즈, 허배너스, 비숑 프리제 등이 있다.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