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의 성격을 6가지 별자리로 파악하기
개에게도 별자리가 있다는 사실을 알았는지? 개도 별자리를 보고 성격을 알 수 있다. 반려견이 태어난 날짜에 따라 다른 개들과 다른 성격이나 특징을 지닐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어떻게 개의 성격을 6가지 별자리로 파악할 수 있을지 알아보자.
별자리로 보는 개의 성격
개 별자리도 사람과 같은 날짜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별자리별 성격도 사람과 같다. 다음은 그중 6가지 별자리를 추려본 것이다.
양자리
동족으로부터 독립적인 태도를 보이는 양자리 개는, 다른 개들과 친해질 의사가 전혀 없다. 그러나, 우리가 이사라든가 연인과의 결별이라든가 새로운 연인 관계 또는 아이가 생긴다는 등 삶의 변화를 거치는 시기에 완벽한 반려견이 되어줄 것이다.
게다가, 주인에게 늘 충성하고 충직한 양자리 개는 목숨을 걸고서라도 주인을 지킬 것이다.
또한 활기가 넘치고, 충동적이며, 용감하고 아주 아주 활달하다. 똑똑하고 기억력도 좋다. 지배하고자 하는 경향이 있다.
황소자리
인간에게 황소자리는 가장 용감한 성격을 나타내는 별자리이지만, 개의 경우는 정반대이다. 황소자리 개들은 얌전하고, 순종적이고, 보호하려 들고 무척 감정적이다. 주인을 두고 질투심을 약간 보일 뿐만 아니라, 자기 물건에 집착하기도 한다.
황소자리 개가 아이들에게 이상적인 개인 이유는, 애정을 주고받는 걸 중요하게 여겨서 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강하기 때문이다. 고집이 센 편이며 약간 굼뜨다.
쌍둥이자리
쌍둥이자리 개들은 우아하며 독립적이고, 활력이 어마어마하다. 사근사근하고 주인의 기분에 공감하는 이들은 주인의 기분이 좋지 않으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기분을 바꿔주려 애쓴다.
조용한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사람이 많은 도시의 삶을 좋아하는데, 늘 누군가의 곁에 있어야 하는 필요성을 느끼기 때문이다. 따라서,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완벽한 반려견이 된다. 집에 홀로 오랜 시간을 보내면 안 되는 개들이다.
몹시 예민하므로,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으려면 애정을 담아 부드럽게 훈련해야 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므로, 다른 개들과 함께 훈련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
게자리
게자리 개들은 자기보다 큰 것이라면 다 무서워한다. 소음에 무척 민감하고 집을 지키려 든다. 다른 개들에게 질투를 느끼며 주인을 따라 한다.
먹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변화에 그리 잘 적응하지 못한다. 물을 좋아해서, 게자리 반려견을 키운다면 목욕시키려고 힘들게 반려견의 뒤꽁무니를 쫓아다니지 않아도 될 것이다.
부성애나 모성애, 특히 암컷의 모성애가 무척 발달했기 때문에 늘 대가족을 이룬다.
게자리 개들의 기억력은 거의 완벽한 수준이라 좋든 나쁘든 다 기억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사자자리
모험과 새로운 것을 좋아한다. 우두머리 기질이 있으며 주위 환경을 존중한다.
아이들과 잘 지내고 인내심이 강하기 때문에 가정에서 완벽한 반려견이 된다. 위험에 처하면 숨는 다른 개들과는 반대로 강한 모습을 보인다.
처녀자리
공감할 줄 알고 예민한 처녀자리 개들은 가족의 구성원이 된다. 약간 감정적일 수 있지만 조건 없는 사랑을 보인다. 가족을 보호하려는 본능은 처녀자리의 가장 큰 특징이다.
위생 또한 또 다른 특징이다. 처녀자리 개들을 빗질하거나 목욕시키는 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쉽게 배우는 능력이 강아지일 때부터 두드러지므로, 훈련이 쉬울 것이다.
개의 성격을 별자리로 파악할 수 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있겠는가? 반은 재미로 보는 내용이지만, 인터넷을 더 찾아보면 주인과 반려견의 궁합을 테스트해 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