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최고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들

2019년 3월 25일
스페인에는 개들이 갈 수 있는 곳이 많이 있다. 스페인은 반려동물과 함께 바다와 모래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멋진 휴양지이다.

휴가 계획을 세울 때는 반려동물을 믿을 만한 사람에게 맡기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데리고 가는 것이 좋을지 결정해야만 한다. 만약 후자를 선호한다면, 반려견을 데려갈 최고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은 어디?

휴일을 앞두고, 절실히 필요했던 휴가를 어디서 즐길지 고민하는 것이 보통이다. 만약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고 그들을 남겨두고 떠나고 싶지 않다면, 유일한 선택은 그들을 데리고 가는 것이다.

그런데 어디로 가야 할까? 여기 스페인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의 목록이 있다.

1.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에서는 도시 속 많은 해변과 주변 지역들이 개를 허용한다.

예를 들어, Llevant 해변(2016년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구역이 생겼다) 혹은 Pineda de Mar의 개 전용 해변에는 모래가 가득하고 일 년 내내 개들이 들어갈 수 있다.

바르셀로나 외곽에서는, 개들에게 아주 좋은 자연적인 개 전용 해변인 Cala Vallcarca de Sitges에 갈 수 있다. 또한 오를 수 있는 몇몇 암석들이 있는 백사장인 Les Salines en Cubelles에 갈 수도 있다.

2. 알리칸테

발렌시아 지방 내에서, 알리칸테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을 가진 도시 중 하나이다. 개들에게 가장 추천되는 해변인 Caleta dels Gossets (Santa Pola)에 가보는 것도 좋다.

또한 Punta del Riu (Campello), Vilera del Xarco (Villajoyosa), Escollera Norte (Denia), Mar y Montana (Altea)의 해변과 Moro와 Punta Margalla (Torrevieja)만에서도 개들의 입장이 허용된다.

스페인 최고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들

3. 말라가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 6개가 있는 말라가는 휴가 기간 해변에 반려동물을 데려가기 위한 가장 좋은 선택지 중 하나이다. 가장 좋은 해변은 모래가 고운 Fuengirola의 Castilla와 개 전용 놀이구역이 있는 Torre del Mar에 있다.

또한 Arroyo Totalan, Piedra Paloma (Casares), Marbella에 있는 El Pinillo와 Ventura de Mar, 그리고 등대 근처에 있는 Torrox의 개 전용 해변에도 갈 수 있다.

4. 갈리시아

만약 여러분의 계획이 스페인 북부 지역에 있는 해변을 방문하는 것이라면, 다음 목적지로 갈리시아에 갈 수 있을 것이다. 갈리시아의 해변은 여러분의 반려견 방문을 매우 환영한다!

현지인들과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변은 Redondela에 있는 Cesantes y Chapela에 있는 해변이다. 반려견을 위한 완벽한 장소이다.

그 밖에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으로는 O Espino, Cunchina (Cangas), O Castelete (Vilagarcia de Arousa), A Foz, and A Calzoa (Vigo) 등이 있다.

5. 마요르카

휴가 때 마요르카에 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좋은 소식은 퍼그든 저먼 셰퍼드든 간에 반려견을 데려갈 수 있다는 것이다.

호텔들도 반려동물 친화적이기 때문에 반려견이 자유롭게 달릴 수 있는 해변을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해변을 달리는 개 스페인 최고의 반려동물 친화적인 해변들

Post de Pollenca에서는 Playa de Lenaire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Santa Margarida에는 Na Patana 해변이 있다.

Calvia에는 Gats와 Des Marroig의 해변, Palma de Mallorca에는 Es Carnatge의 해변, 그리고 Andratx에는 Cala Blanca의 해변이 있다.

6. 카나리아 제도

개를 기르고 그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란카나리아 섬에서는 Aguimes의 Los Cuervitos 또는 Bocabarranco 해변에서 개들을 허용했다.

La Palma에서는 Tazacorte, El Volcan, Los Guirres, Nueva 등지의 해변들로 개를 데리고 갈 수 있다.

만약 테네리페섬에 간다면, 반려동물을 허용하는 몇 개의 만이 있다. 여기에는 Callao Las Bajas, El Socorro, El Puertito, 그리고 El Confital 등이 포함된다.

그리고 란사로테섬에서는 San Bartolome 또는 Yaiza의 Coloradas 해변으로 갈 수 있다.

일단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어디로 갈지 정했다면, 즐겁게 지내기 위한 몇 가지 필수적인 사항들을 고려해야 한다.

우선,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는 개를 데리고 나가지 말아야 한다. 항상 반려견을 그늘에 두고 그들이 마실 물이 충분한지 확인하자. 때때로 머리를 적셔주고, 그들이 원하지 않으면 운동을 시키거나 뛰어놀게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