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입양을 장려하는 캠페인
많은 도시에서, 버려진 개들은 어디에나 있다. 그들 모두에게 피난처를 제공할 방법이 없고 상당수의 개들은 평생을 거리에서 보낸다. 동물 단체들은 개를 입양하는 것이 사육된 개를 사는 것보다 낫다고 홍보하기 위해 노력한다. 캠페인의 일부는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하게 하는 비디오를 포함하고 있다. 이런 경우에는 종종 입양으로 마무리되기도 한다. 개 입양을 장려하는 캠페인을 알아보자.
개 입양으로 생명을 구한다
개 입양을 장려하는 최근의 캠페인은 버려지거나 학대받은 개들을 위한 집을 찾는 일에 헌신하는 ‘독 트러스트’라는 협회에 의해 만들어졌다. “개들이 특별한 누군가를 찾도록 도와주세요”가 아래 비디오의 주제이다.
이 비디오는 안경을 쓴 체크 모양의 인형을 자신의 주인인 것처럼 가지고 다니는 개를 보여 준다. 그들은 잔디밭에서 놀고, 밤에는 수의사에게 가서 꼭 붙어 잔다.
영상 외에도, 메시지는 분명하다. 개는 특별한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다. 개가 인형에게 보여준 것처럼자신에게 사랑을 보여 주는 특별한 사람을 기다린다.
여기 비디오가 있다. 꼭 손에 휴지를 쥐고 시청하라!
유기견 입양하기
물론, 개 입양을 다룬 수백 건의 비디오 캠페인이 퍼져나가고 있다. 아직 개를 입양하기로 하지 않았거나, 엄청난 수의 버려진 개들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지켜볼 것이다. 여러분도 이러한 캠페인을 볼 수도 있고 감동받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것은 무언가 행동을 취하는 일이다.
개를 입양하는 것은 순수한 사랑의 행위이다. 그것을 정의할 다른 방법은 없다. 수천 마리의 개들이 무력하다. 유기견들은 잠을 잘 수 있는 곳에서 자고, 발견한 것을 먹고, 비가 오면 젖는다. 겨울에는 춥고, 많은 경우에 쓰레기를 뒤지거나, 뒷마당에서 자는 것을 원치 않는 사람들에 의해 학대를 받는다.
세계 각 주요 도시에는 개 입양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이 있다. 심지어 돈을 낼 필요도 없고 너무 열심히 찾을 필요도 없다. 이러한 행사들은 보통 공원이나 야외 공공장소에서 털 많은 친구가 그들의 새 주인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무책임한 반려동물의 주인, 입양하는 대신 개를 사는 현재 추세, 그리고 중성화한 반려동물의 이점에 대한 정보의 부족은 모두, 매일 길 잃은 개들의 수를 증가시킨다. 그렇다. 개들은 매일 길거리에 방치되어 있고 모두를 위한 보호소는 없다.
이런 이유로 많은 개들이 길거리를 그들의 집으로 여기고 수년간 밖에서 살고 있다. 이들은 겨울에 따뜻하게 자거나, 인간의 사랑을 받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개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
여기 몇 가지 방법이 있다.
- 개 입양 장려
- 길 잃은 개들을 정중하게 대하는 것
- 가능한 한 음식이나 물을 제공하는 것(물이 담긴 그릇을 문밖에 두는 것으로 충분할 수 있음)
- 보호소 지원(직접, 음식 또는 의약품 제공)
- 소셜 미디어에서 비디오 공유
개를 입양하기로 하면, 우리의 삶은 완전히 바뀐다. 개는 자신을 발견하고 구출한 사람에게 영원히 감사할 것이다. 이 세상에서 당신에게 이보다 더 충실한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당신을 위해 자신의 삶을 내주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영원히 그의 영웅이 될 것이다. 입양된 개가 지구상에서 가장 행복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떻게 개들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고 움직이지 않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