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은 개를 성공적으로 구출하는 법
3분
대부분의 나라에서 길 잃은 개, 또는 몇몇 개들은 무엇보다도 사람들 사이의 무책임함 때문에 흔하다. 점점 더 많은 사람과 단체들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직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야 한다
매일 우리는 거리에서, 사람들이 가까이 가지 못하게 하고 사람을 두려워하는 개들의 끔찍한 경우를 만난다. 우리는 길 잃은 개를 돕고 싶지만, 아마 우리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 그들이 겪은 학대의 결과이다.
길 잃은 개를 반려동물로
길 잃은 개는 어떤 형태의 신체적 학대로 고통받아 왔다. 따라서, 머리 위의 손은 머리 아래의 손보다 더 큰 위험의 표시이다.
만약 그가 귀를 계속 아래로 하고 꼬리를 흔들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다. 당신은 그에게 시간을 줄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이 이 동작들을 “복종”과 혼동하지만, 길 잃은 개는 실제로 귀를 보호하고 자신을 방어하거나 도망치기 위해 근육을 준비하고 있다. 우리는 그가 진정하고, 목과 귀를 쉬게 하고, 꼬리를 흔들도록 해야 한다.
길 잃은 개에게 성공적으로 접근하기 위한 지침
-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죽끈, 담요나 오래된 셔츠, 그리고 개 사료를 사는 것이다. 우리는 그와 가까워지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것이 필요하다.
- 다음 단계는 음식을 조심스럽게 멀리 두고 뒤로 물러나는 것이다.
- 우리가 앉고 싶으면, 그와 가까이 있지만, 거리를 유지하는 것도 좋다.
- 매우 끈기 있게, 우리는 동물이 음식을 먹을 수 있을 때까지 음식을 우리에게 점점 더 가까이 옮긴다.
- 이 길 잃은 개들은 애정이나 포옹에 익숙하지 않다. 반대로, 그들은 항상 학대에 더 익숙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가 가벼운 신체 접촉을 허락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 만약 우리가 말을 하지 않고, 그에게 음식을 주면서 가죽 목 끈을 멜 수 있다면,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 할 수 있을 때, 우리는 그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우리가 원하는 곳으로 간다. 만약 어떤 형태의 감염이나 질병으로 인해 그의 피부가 매우 나쁘다면, 우리가 그를 다치게 하지 않도록 담요나 오래된 셔츠로 덮어 주면 좋을 것이다.
길을 잃었던 개와 함께 집에서 생활하기 위한 규칙
- 일단 집에 오면, 우리는 그에게 집에서 만든 음식을 주기 시작한다. 일반적으로 길 잃은 개들의 먹이는 사람이 남긴 음식이다. 따라서, 개 먹이를 갑자기 바꾸는 것은 그에게 소화 불량을 일으킬 수 있다.
- 그러고 나서, 우리는 그에게 좋은 외투가 달린 침대를 제공한다. 낡은 옷으로 충분할 것이다.
- 만약 동물이 아프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의사에게 데려가서 예방 접종 계획이나 치료 계획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다.
- 경제적인 수단이 없다면 가장 가까운 동물 보호 단체에 협조를 요청하거나, 사진이 있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만들어 동물 애호가들이 돕도록 하거나, 지역 사회의 친구 및 사람들과 협력한다.
- 수의사가 그렇게 말하면, 우리는 그를 목욕시켜 주고 그를 미용사에게 데려갈 수 있다.
- 우리는 점차 그가 개 사료를 먹는 것에 익숙해지도록 할 것이다.
- 동물이 치료를 받는다면 우리는 완전히 회복되어 그를 입양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 가장 좋은 방법은 이미 새끼를 낳거나 거세한 새 가족에게 동물을 주는 것이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미래에 더 많은 유기를 막기 위해 새로운 가족이 동물을 중성화하는 것을 약속하는 문서가 만들어져야 한다.
만약 입양을 보내기로 했다면?
- 사진: 우리는 당신이 그를 잘 볼 수 있는 다양한 사진을 찍는다.
- 묘사: 우리는 그를 알아 가는 데 며칠이 걸리고, 그 후에 그의 성격과 행동을 묘사한다.
- 중성화: 이것은 기본적인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새 주인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없다.
- 소식 퍼트리기: 우리는 가능한 모든 곳에 게시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많은 페이지, 포럼, 소셜 미디어 등과 더불어 개에 대한 설명을 친구, 가족, 보호소, 협회, 입양 전담 단체 등과 공유한다.
- 우리가 요구해야 할 조건들: 입양하기 전에 다양한 절차가 있다. 주인이 있는 지역이나 국가에 따라 규칙이 변경되고 이를 적용해야 한다.
- 그가 있을 곳 알알두기: 일단 신청서가 접수되면, 우리는 반드시 동물이 있을 장소와 환경을 방문해야 한다. 우리는 그의 새로운 삶이 그가 원하는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때때로 그를 방문하는 것이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