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 반려견들에게 나타나는 흔한 질병
8살이 넘는 개는 이미 늙은 개로 간주된다. 큰 품종은 더 빠를 수도 있다. 그 순간부터 동물은 알츠하이머 등 건강의 불균형을 겪기 시작한다. 이 사실은 개들이 비록 항상 건강한 생활을 하고 있었더라도 변하지 않는다. 우리는 나이 든 개들에게 질병이 흔하다는 것을 발견한다.
늙은 개들의 질병은 금방 알 수 있다
질병이 시작되면 동물의 성격이 바뀐 것처럼 보이는 것은 정상이다. 왜냐하면 저항력과 의지력이 적어지고, 청각이나 시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가 다소 무기력해 지고 집을 나서고 싶어 하지 않는 것도 정상적인 일이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늙은 개들에게 어떤 질병이 흔한지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적절히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노견들의 주요 질병과 치료 방법
관절염
관절염은 나이 든 개들의 질병 중에서 가장 잘 알려 진 질병이다. 이것은 사람과 다른 동물들에게도 나타난다. 개에게 관절염의 증상은 사람과 똑같이 나타난다. 특히 관절과 뼈의 통증. 움직임이 필요할 때 특히 불편하다.
조기에 발견되면 관절염은 치료가 가능하다. 비록 이것은 진행성 질환이라도 신체에 미치는 영향을 멈출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이 있다. 수의사는 관절염을 올바로 치료해 줄 책임이 있다. 동물에게서 첫 증상을 발견했을 때 전문가에게 가는 것이 중요하다.
신장 질환
대부분의 나이 든 개들은 신장의 문제로 고생한다. 이것은 만성 질환이다. 그것은 보통 신장부전증으로부터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런 종류의 질병에 대해 알려주는 분명한 증상들이 있다. 식욕 부진과 메스꺼움이 주요 원인 중 두가지이다.
관절염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 질병에는 치료법이 없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매우 늙은 개들 조차도 통제할 수 있다. 수의사는 신장 질환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적절한 약을 제공할 것이다.
청각 장애
이것은 노견들에게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귀먹음은 우리 반려동물에게는 매우 불편한 상태이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동물의 시각적 소통을 잘 발전시켜야 한다. 청각 장애가 생기면 그는 의사 소통을 위해 눈을 더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시각 장애
청각 장애와 함께 시각 장애는 나이 든 개들에게 있어 또 하나의 흔한 질병이다. 우리는 두 종류의 실명을 구별할 수 있다. 하나는 치료법이 없는 퇴행성 질환이다. 다른 하나는 백내장과 관련이 있다. 후자의 경우 수술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각은 매우 중요하지만 개에게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맹인 개는 완벽하게 같은 생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항상 그의 후각을 보호해 주는 것이다. 이것은 개들에게 필수적인 감각이다.
인지 기능 장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개들도 인지 장애를 겪는다. 이것은 노년에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이 질환의 증상 중에는 불면증, 정신 착란, 혼동 등이 있다. 이 증상이 있는 경우 수의사에게 가보는 것이 필수이다. 그 전문가는 질병을 조절하기 위해 적절한 약을 처방 할 것이다.
암
이 무서운 질병은 사람에게만 유일한 것이 아니다. 개들 또한 암으로 고통 받는다. 그것은 두 가지 큰 요인으로 비롯된다. 하나는 식단이고, 다른 하나는 심한 환경 오염이다. 암은 매우 조용하게 퍼진다. 이것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수의사를 자주 방문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인간의 경우와 같이 조기에 진단된 암은 투병 될 수 있다. 암은 매우 민감한 질병이다.
비만
또한 개는 과도한 비만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양상은 어느 연령대에서나 나타날 수 있지만, 노년기에는 더 큰 피해를 일으킨다. 동물들에게도 군것질과 과자는 주요한 요소이다. 늙고 비만인 개들은 관절 통증을 경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증상들은 심장과 신장 질환의 징후일 수 있다.
동물들이 올바른 먹이를 먹는 것은 건강에 필수적이다. 늙은 개들에게 흔한 질병의 대부분은 나쁜 식습관 때문에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