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노래하는 반려새 품종
만약 여러분이 집안 분위기를 밝게 만들기 위해 아름답고 활동적인 새를 입양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다양한 유형의 종들에 대해 배워보는 것으로 탐색을 시작해보자. 노래하는 반려새 품종이 가장 눈에 띄는 이유는 그들의 가창력 때문이지만, 아름답고 화려한 깃털 또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어떤 반려새 품종이 가장 많이 노래하는가?
오색방울새
오색방울새는 좋은 품성, 가창력과 부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작은 새들이다. 이 종이 노래 대회에서 많은 상을 받아 주인에게 자랑거리를 안겨준 것은 우연한 일이 아니다. 힘 있고 독특한 지저귐 외에도, 이들의 목소리는 눈에 띄게 섬세하다.
80년대 이후, 이 종은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해졌다. 하지만 오색방울새를 소유하는 것은 불법으로 여겨지며, 많은 나라에서 벌금을 부과하고 있다. 열악한 환경에서 살게 하는 이 종의 불법 밀매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오색방울새는 스페인과 같은 나라들에서도 보호받고 있으며, 애완용 소유도 크게 위축되어 있다. 그들은 예민한 새이기 때문에 우리에 갇히면 쉽게 병에 걸릴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선택은 그들의 자연적인 서식지에서 아름답고 경이로운 목소리를 감상하는 것이다.
카나리아: 대단한 열정
애완용 조류 사육 업계 사이에서, 카나리아는 지구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종으로서 두드러진다. 카나리아는 작은 공간에 잘 적응하는 새로, 돌보는 데 돈이 많이 들지 않고 일반적인 관리만 해주면 된다. 카나리아가 주인의 삶에 가져다주는 모든 기쁨은 말할 것도 없다.
카나리아는 강렬한 색의 깃털을 가진 아름다운 새로 섬세하고 경쾌한 노래를 부른다. 수컷들은 암컷들보다 더 강렬하고 정교한 음역을 가지고 있지만, 두 성별 모두 정말 사랑스러운 가창력을 가지고 있다.
집에 카나리아가 있다는 것은 매일 아침 아름다운 선율에 눈을 뜨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카나리아는 더 좋은 기분으로 일상생활을 하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반려동물이다.
카나리아를 반려동물로 키우는 것은 합법이지만, 주인들은 카나리아를 아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카나리아를 적절하게 돌보는 방법을 알아야만 한다.
검은새: 조류계의 베토벤
가장 많이 노래하는 반려새 가운데, 검은새는 “베토벤 새“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단연 눈에 띈다. 검은새는 엄청나게 다양한 노래를 암기하고 재현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그들은 소리를 흉내 낼 수도 있다. 따라서 특정 곡을 닮은 복잡하고 정교한 선율을 만들어낼 수 있다.
반려새로 검은새를 사육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지만, 특정한 종류의 씨앗을 이용해 정원으로 그들을 유인할 수 있다. 그들의 아름다운 노래를 듣는 것은 매우 즐겁고 그들의 강렬한 검은 깃털의 아름다움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나이팅게일
나이팅게일 유럽과 아시아 숲의 토착종이다. 그들은 다양한 음색으로 노래를 부른다. 흥미롭게도, 이 새들은 자신들의 멜로디를 나이팅게일의 대대로 전달한다.
암컷 나이팅게일들은 자신의 부모가 그들에게 물려준 멜로디를 자신의 새끼들에게 가르쳐 주어, 아름다운 가문의 유산을 만들었다.
이들은 갈색 깃털을 가진 매우 단순해 보이는 새들이다. 하지만, 그 목소리는 특유의 섬세함과 힘으로 빛이 난다. 나이팅게일은 다른 새들과는 다른 노래 습관을 지니고 있다. 새벽과 해질녘에 노래할 뿐만 아니라, 밤에도 노래를 부른다.
울새
이 새의 가장 눈에 띄는 점 중 하나는 얼굴과 가슴 부위의 붉은 색이다. 울새는 암컷 울새들과 새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매혹하는 부드럽고 섬세한 지저귐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뛰어난 사회화 수준을 자랑하며 인간을 매우 편안하게 생각하고 신뢰한다.
울새는 전형적인 철새로 따뜻함을 찾아 수 마일을 여행한다. 유럽에서 겨울이 시작되면 이 작은 새들은 중앙아시아와 마그레브를 향해 날아간다. 그러나 영국 섬, 카나리아 제도, 미 대륙에는 여러 개의 표본이 남아 있다.
로마 제국과 중세 시대에 붉은 머리를 묘사한 몇몇 예술적 표현에 대한 발견이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바이킹 신화 또한 그들의 이야기에서 이 작고 화려한 새들을 언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