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의 개: 작은 공간에서 살 수 있는 품종

보통 개들은 아파트 생활에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이 품종들은 다르다!
아파트의 개: 작은 공간에서 살 수 있는 품종

마지막 업데이트: 16 5월, 2018

만약 여러분의 집이 매우 크지 않더라도 반려동물과 함께 있는 것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모든 품종이 작은 규모의 집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이 글에서는 어떤 품종의 개들이 공간이 작거나 외부 공간이 별로 없어도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개의 품종은 무엇일까?

작은 집을 가지고 있어도, 테라스나 정원이 없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일부 개들은 작은 실내 장소에서 편안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동물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해지거나 극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산책을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친구를 찾고 있지만 큰 집이 없다면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개들은 다음과 같다.

1. 치와와

멕시코 태생인 이 개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 중 하나이며, 몇 미터 내의 공간에서 아무 문제 없이 삶에 적응한다. 치와와는 똑똑하고 항상 민첩하고 훌륭한 보호자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이 짖어서 이웃들을 방해한다. 이것은 어렸을 때 약간의 음악과 훈련으로 해결된다.

치와와

2.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이 종은 원래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된 아름답고 작은 테리어로 (몸무게 5~10kg) 여러분이 데리고 다니는 곳으로 어디든지 적응할 수 있다. 이 종은 주인이 도착하면 행복을 감추지 않고 키스하고 꼬리를 계속 흔들것이다. 또한 큰 품종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매일 약간의 적당한 육체적 운동이 필요하다.

3. 코커 스패니얼

이 개는 작은 곳에서 살 수는 있지만 조심해야 한다. 개를 두고 하루 종일 밖에 나가 있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혼자라면 많이 짖고, 우울해 하며, 모든 것을 부수고, 모든 곳에 소변을 볼 것이다. 코카 스파니엘은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적당한 운동을 필요로 하는 품종이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4. 푸들

푸들은 크기가 작아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또 하나의 견종이며 또 냄새가 심하지 않아 적합하다. 푸들은 매우 활동적이고, 장난기 많고, 명랑한 동물이어서 훈련에는 운동이 적합하다. 또한 어린이들과 잘 지낸다. 그들의 털이 엉키는 것을 막기 위해 털 깍기와 빗질을 할 필요가 있다.

5. 요크셔 테리어

테리어 종의 또 다른 종류는 이 개는 시내 안의 아파트에서도 아무 문제 없이 살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작지만 경계를 늦추지 않고 위험에 대한 경고를 짖는 것은 훌륭한 보호자이다. 요크셔 테리어는 주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요구하며, 혼자 있을 수는 있지만 혼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 이 개는 권하고 싶지 않다.

요크셔 테리어

6. 몰티즈

이 개는 3에서 4킬로그램 사이의 중간 크기의 개로 작은 가정에 적합하다. 몰티즈는 매우 영리하고, 다정하고, 훌륭한 보호자들이다. 그들은 어떤 것도 무서워 하지 않고 알 수 없는 소리를 듣게 되면 짖는다. 게다가 그들은 많은 육체적 활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따라서 예를 들면 노인들과도 동행할 수 있다.

7. 퍼그

아파트에 살 수 있는 개의 마지막 목록은 아름다운 퍼그이다. 원래 중국에서 온 개이다. 다정하고 장난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 퍼그는 낯선 사람들을 수줍어하거나 의심스러워 하지 않도록 집에서 사교성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활기 차고 매일 걸어야 하는 활동적인 종이며, 특히 처음 3년 동안은 더욱 그러하다.

메인 이미지 출처: Lockermade

이 텍스트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전문가와의 상담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의심이 들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