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의 개: 작은 공간에서 살 수 있는 품종
만약 여러분의 집이 매우 크지 않더라도 반려동물과 함께 있는 것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모든 품종이 작은 규모의 집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이 글에서는 어떤 품종의 개들이 공간이 작거나 외부 공간이 별로 없어도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지 알려줄 것이다.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개의 품종은 무엇일까?
작은 집을 가지고 있어도, 테라스나 정원이 없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일부 개들은 작은 실내 장소에서 편안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에는 동물이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해지거나 극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산책을 하는 것이 꼭 필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친구를 찾고 있지만 큰 집이 없다면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개들은 다음과 같다.
1. 치와와
멕시코 태생인 이 개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 중 하나이며, 몇 미터 내의 공간에서 아무 문제 없이 삶에 적응한다. 치와와는 똑똑하고 항상 민첩하고 훌륭한 보호자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너무 많이 짖어서 이웃들을 방해한다. 이것은 어렸을 때 약간의 음악과 훈련으로 해결된다.
2. 웨스트 하이랜드 화이트 테리어
이 종은 원래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된 아름답고 작은 테리어로 (몸무게 5~10kg) 여러분이 데리고 다니는 곳으로 어디든지 적응할 수 있다. 이 종은 주인이 도착하면 행복을 감추지 않고 키스하고 꼬리를 계속 흔들것이다. 또한 큰 품종의 기질을 가지고 있어 매일 약간의 적당한 육체적 운동이 필요하다.
3. 코커 스패니얼
이 개는 작은 곳에서 살 수는 있지만 조심해야 한다. 개를 두고 하루 종일 밖에 나가 있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혼자라면 많이 짖고, 우울해 하며, 모든 것을 부수고, 모든 곳에 소변을 볼 것이다. 코카 스파니엘은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적당한 운동을 필요로 하는 품종이다. 그리고 가족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한다.
4. 푸들
푸들은 크기가 작아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또 하나의 견종이며 또 냄새가 심하지 않아 적합하다. 푸들은 매우 활동적이고, 장난기 많고, 명랑한 동물이어서 훈련에는 운동이 적합하다. 또한 어린이들과 잘 지낸다. 그들의 털이 엉키는 것을 막기 위해 털 깍기와 빗질을 할 필요가 있다.
5. 요크셔 테리어
테리어 종의 또 다른 종류는 이 개는 시내 안의 아파트에서도 아무 문제 없이 살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작지만 경계를 늦추지 않고 위험에 대한 경고를 짖는 것은 훌륭한 보호자이다. 요크셔 테리어는 주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요구하며, 혼자 있을 수는 있지만 혼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 이 개는 권하고 싶지 않다.
6. 몰티즈
이 개는 3에서 4킬로그램 사이의 중간 크기의 개로 작은 가정에 적합하다. 몰티즈는 매우 영리하고, 다정하고, 훌륭한 보호자들이다. 그들은 어떤 것도 무서워 하지 않고 알 수 없는 소리를 듣게 되면 짖는다. 게다가 그들은 많은 육체적 활동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따라서 예를 들면 노인들과도 동행할 수 있다.
7. 퍼그
아파트에 살 수 있는 개의 마지막 목록은 아름다운 퍼그이다. 원래 중국에서 온 개이다. 다정하고 장난스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다. 퍼그는 낯선 사람들을 수줍어하거나 의심스러워 하지 않도록 집에서 사교성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다. 활기 차고 매일 걸어야 하는 활동적인 종이며, 특히 처음 3년 동안은 더욱 그러하다.